엘런슨이 포워드형이여서 센터형 2옵 데려올줄 알았는데 해먼즈라니
해먼즈 괜찮긴한데 생각외의 조합이라 조금 놀랐어
해먼즈 소식은 구단 공식 이미지 확인했어
엘런슨이 포워드형이여서 센터형 2옵 데려올줄 알았는데 해먼즈라니
해먼즈 괜찮긴한데 생각외의 조합이라 조금 놀랐어
해먼즈 소식은 구단 공식 이미지 확인했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2 | 06.21 | 21,83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0,47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0,6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6,36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알림/결과 | 🏀농구가 처음이라면? 같이 달리자 농구방 KBL 입덕가이드!🏃♀️🏃♂️ 56 | 21.05.24 | 215,78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84813 | 잡담 | 해먼즈, 칸터 2옵으로는 최고같음 | 12:47 | 50 |
| 584812 | 잡담 | 해먼즈 광고찍겠ㄴ네 2 | 12:39 | 155 |
| 584811 | 잡담 | 해먼즈 수비가 괜찮나 1 | 12:33 | 90 |
| 584810 | 잡담 | 딥 포워드라인 쩐다 1 | 12:26 | 89 |
| 584809 | 잡담 | 해먼즈도 한국 생활 되게 마음에 들었나봐 2 | 12:25 | 163 |
| 584808 | 잡담 | 와 그럼 삼성은 오브인가.. 3 | 12:09 | 172 |
| 584807 | 잡담 | 해먼즈가 2옵 연봉으로 맞춰지네 | 11:59 | 104 |
| » | 잡담 | 해먼즈 디비야? 2 | 11:40 | 142 |
| 584805 | 잡담 | 해먼즈 디비 갔네 1 | 11:39 | 160 |
| 584804 | 잡담 | DB) 우리 2옵 해먼즈래 1 | 11:39 | 219 |
| 584803 | 잡담 | 김영현 안경끼니까 진짜 10년된코치같네 1 | 11:05 | 232 |
| 584802 | 잡담 | WKBL 트리플잼, 퓨쳐스리그, 박신자컵 일정 | 10:09 | 52 |
| 584801 | 잡담 | NBA) 선즈 부커 등번호 15번으로 바꾸네 아버지 번호로 | 06:21 | 44 |
| 584800 | 잡담 | 인삼) 우리 감자 제육비빔 진짜 골때린닼ㅋㅋㅋㅋ 1 | 06.21 | 248 |
| 584799 | 스퀘어 | [루키즈의 농없날] 맛있어질 때까지 파라파라나 춰야겠다 | Ep.1 | KBL오리지널 2 | 06.21 | 295 |
| 584798 | 잡담 | 수원 야구장에 킅 선수들 가있네 ㅋㅋㅋㅋㅋㅋ 3 | 06.21 | 749 |
| 584797 | 잡담 | 엘지) 제일 복습 많이하는 경기 언제야? 6 | 06.20 | 291 |
| 584796 | 잡담 | KT) 윤기 축가도 부르냐고ㅋㅋㅋㅋㅋㅋ 2 | 06.20 | 806 |
| 584795 | 잡담 | 두 판도라는 열린거야? 7 | 06.20 | 1,691 |
| 584794 | 잡담 | SK) 저번 시즌 국내선수 속공득점 1위 영미다 1 | 06.19 | 2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