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onair 그래도 소노 리바는 잘 잡아서 야투 안들어가는게 좀 상쇄 되긴 하네
2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1 | 06.19 | 54,90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3,4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3,8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공지 | 알림/결과 | 🏀농구가 처음이라면? 같이 달리자 농구방 KBL 입덕가이드!🏃♀️🏃♂️ 56 | 21.05.24 | 215,78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84841 | 잡담 | 원정석은 좀 빼놓은거 같은데 | 15:44 | 102 |
| 584840 | 잡담 | 킅 이번에 은퇴한 선수 전력분석코치로 올라갔네 6 | 15:10 | 260 |
| 584839 | 잡담 | 국대경기하는거 친선이야? 2 | 14:52 | 170 |
| 584838 | 잡담 | 초대권 가족석이나 관계자석 아님? 2 | 14:49 | 169 |
| 584837 | 잡담 | 걍 후원사한테 뿌리는거 같은데 하나은행 프로스펙스 아이에스동서.... 5 | 14:30 | 249 |
| 584836 | 잡담 | 이 정도면 초대권을 어떤 단체에 주는 거 아냐? | 14:26 | 82 |
| 584835 | 잡담 | 일본전 R석 앞줄 2연석 잡았는데 2 | 14:20 | 208 |
| 584834 | 잡담 | 중국대만 경기는 표 안 팔려나 3 | 14:11 | 175 |
| 584833 | 잡담 | 나름 빨리들어갔다 생각했는데 자리가없어;; | 14:10 | 68 |
| 584832 | 잡담 | 와 평일인데 싹 매진이네 1 | 14:07 | 141 |
| 584831 | 잡담 | 전성현과 허웅, ‘통산 3점 1,000개+역대 3점 TOP 10’ 노린다 3 | 13:51 | 198 |
| 584830 | 잡담 | 국대티켓팅 새고 해야하나? 2 | 13:44 | 176 |
| 584829 | 잡담 | NBA) 오 야니스 마이애미 갔네 2 | 12:56 | 70 |
| 584828 | 잡담 | 김병철 아들 아이돌 하는듯?? 4 | 12:29 | 679 |
| 584827 | 잡담 | 어차피 다 홈 같을거 같긴 한데 1 | 11:42 | 343 |
| 584826 | 잡담 | 누구를 초대하길래 이렇게 많이 막아놔?? | 11:41 | 165 |
| 584825 | 잡담 | 아예구역을 막은 경우도 있나본데 4 | 11:35 | 369 |
| 584824 | 잡담 | 취소표 나오겠지??? 2 | 11:32 | 189 |
| 584823 | 잡담 | 국대는 초대권 없는가 6 | 11:28 | 347 |
| 584822 | 잡담 | 티켓링크 어플로 하는게 빨라? 4 | 11:23 | 2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