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가 좀 있었다
잡담 KCC) 구단 미담? 어제 지인이 엄청 늦게 가서(2쿼 이후) 자리 가려고 서성거리는데 그걸 우리 구단 관계자가 봤나봄 임직원들 안왔다고 2층 남는자리 앉으라고 했다함
68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6 | 06.21 | 30,61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9,2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0,49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1,427 | |
| 공지 | 알림/결과 | 🏀농구가 처음이라면? 같이 달리자 농구방 KBL 입덕가이드!🏃♀️🏃♂️ 56 | 21.05.24 | 215,78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84819 | 잡담 | 슼에서 주경기장 리모델링 하는거보니 생각났는데 슼하고 삼성 대체구장은 결정됐어??? 3 | 09:45 | 93 |
| 584818 | 잡담 | 삼성감독은 아직도 안나오다니 5 | 09:40 | 93 |
| 584817 | 잡담 | 앨런슨 해먼즈 같은 에이전트구나 1 | 06.22 | 414 |
| 584816 | 스퀘어 | [오프시즌 위클리] DB, SK도 새 시즌 준비 돌입…소집 앞둔 팀들의 동향은? | 06.22 | 286 |
| 584815 | 잡담 | 국대 최종 12인명단은 안뜨는건가? 6 | 06.22 | 732 |
| 584814 | 잡담 | 오브라이언트도 2옵으로 가능하겠는데 2 | 06.22 | 427 |
| 584813 | 잡담 | 해먼즈, 칸터 2옵으로는 최고같음 | 06.22 | 150 |
| 584812 | 잡담 | 해먼즈 광고찍겠ㄴ네 2 | 06.22 | 650 |
| 584811 | 잡담 | 해먼즈 수비가 괜찮나 2 | 06.22 | 252 |
| 584810 | 잡담 | 딥 포워드라인 쩐다 1 | 06.22 | 269 |
| 584809 | 잡담 | 해먼즈도 한국 생활 되게 마음에 들었나봐 2 | 06.22 | 571 |
| 584808 | 잡담 | 와 그럼 삼성은 오브인가.. 3 | 06.22 | 450 |
| 584807 | 잡담 | 해먼즈가 2옵 연봉으로 맞춰지네 | 06.22 | 170 |
| 584806 | 잡담 | 해먼즈 디비야? 2 | 06.22 | 289 |
| 584805 | 잡담 | 해먼즈 디비 갔네 1 | 06.22 | 251 |
| 584804 | 잡담 | DB) 우리 2옵 해먼즈래 2 | 06.22 | 406 |
| 584803 | 잡담 | 김영현 안경끼니까 진짜 10년된코치같네 1 | 06.22 | 503 |
| 584802 | 잡담 | WKBL 트리플잼, 퓨쳐스리그, 박신자컵 일정 | 06.22 | 77 |
| 584801 | 잡담 | NBA) 선즈 부커 등번호 15번으로 바꾸네 아버지 번호로 | 06.22 | 54 |
| 584800 | 잡담 | 인삼) 우리 감자 제육비빔 진짜 골때린닼ㅋㅋㅋㅋ 1 | 06.21 | 3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