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떨려서 귀에 안들어올거같기도 하고
갈등되네 덬들 뭐로 봐?
갈등되네 덬들 뭐로 봐?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30 | 00:05 | 10,01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3,52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8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6,709 | |
| 공지 | 알림/결과 | 🏀농구가 처음이라면? 같이 달리자 농구방 KBL 입덕가이드!🏃♀️🏃♂️ 56 | 21.05.24 | 215,78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84817 | 잡담 | 앨런슨 해먼즈 같은 에이전트구나 1 | 17:42 | 123 |
| 584816 | 스퀘어 | [오프시즌 위클리] DB, SK도 새 시즌 준비 돌입…소집 앞둔 팀들의 동향은? | 14:05 | 182 |
| 584815 | 잡담 | 국대 최종 12인명단은 안뜨는건가? 6 | 13:42 | 434 |
| 584814 | 잡담 | 오브라이언트도 2옵으로 가능하겠는데 2 | 13:27 | 283 |
| 584813 | 잡담 | 해먼즈, 칸터 2옵으로는 최고같음 | 12:47 | 120 |
| 584812 | 잡담 | 해먼즈 광고찍겠ㄴ네 2 | 12:39 | 475 |
| 584811 | 잡담 | 해먼즈 수비가 괜찮나 1 | 12:33 | 181 |
| 584810 | 잡담 | 딥 포워드라인 쩐다 1 | 12:26 | 207 |
| 584809 | 잡담 | 해먼즈도 한국 생활 되게 마음에 들었나봐 2 | 12:25 | 400 |
| 584808 | 잡담 | 와 그럼 삼성은 오브인가.. 3 | 12:09 | 342 |
| 584807 | 잡담 | 해먼즈가 2옵 연봉으로 맞춰지네 | 11:59 | 145 |
| 584806 | 잡담 | 해먼즈 디비야? 2 | 11:40 | 220 |
| 584805 | 잡담 | 해먼즈 디비 갔네 1 | 11:39 | 213 |
| 584804 | 잡담 | DB) 우리 2옵 해먼즈래 1 | 11:39 | 329 |
| 584803 | 잡담 | 김영현 안경끼니까 진짜 10년된코치같네 1 | 11:05 | 386 |
| 584802 | 잡담 | WKBL 트리플잼, 퓨쳐스리그, 박신자컵 일정 | 10:09 | 62 |
| 584801 | 잡담 | NBA) 선즈 부커 등번호 15번으로 바꾸네 아버지 번호로 | 06:21 | 50 |
| 584800 | 잡담 | 인삼) 우리 감자 제육비빔 진짜 골때린닼ㅋㅋㅋㅋ 1 | 06.21 | 283 |
| 584799 | 스퀘어 | [루키즈의 농없날] 맛있어질 때까지 파라파라나 춰야겠다 | Ep.1 | KBL오리지널 2 | 06.21 | 312 |
| 584798 | 잡담 | 수원 야구장에 킅 선수들 가있네 ㅋㅋㅋㅋㅋㅋ 3 | 06.21 | 8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