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엘지) 나 갓관희 채널 변기뚫는 영상 봤다...

무명의 더쿠 | 01-20 | 조회 수 1001

최대 난관처럼 보이길래 마음 단단히 먹고 켜봤는데


1. 썸넬을 진짜 일나서 변기 뚫는거처럼 해놨는데 라면국물 버리다가 막혀서 변기뚫기 체험하는거임. 거북한 장면은 없음.

   관희 집안일에 개념이 없어서... 라면 닦은 물티슈를 변기에 넣고 내렸다가 막혔다 함.


2. 자취생들은 변기에 뭐 잘못버렸다가 한번쯤 겪어본 일일듯? 그럴때 개 당황하게되는데 그 상황에 방송 생각을 하다니..


3. 물티슈 넣으면 안된다고 찍어주는 사람도 한마디하는데 관희는 엄마가 보면 미친놈이라 그러겠다고 혼날 걱정함.

   근데 뚫고나서 물티슈 다시 넣고 내림 그러면 안돼는데. 관희야 용인은 자가잖아... 

   니네집 아니라 내려가는 도중에 막혀서 나중에 큰 공사비 내고 뚫어야돼.


4. 관희 무안할때 하는 고개 젖히면서 허허허 웃는거 나옴.

https://gfycat.com/MintyIgnorantGrayling


5. 크롬 시크릿모드 탭 켜서 볼것. 이거 보고나면 피드에 변기뚫는영상 뜬다고 함🤢


6. 용인 관희집 진짜 화장실만 공개해줌. 산악 자전거 탔단거만 알겠다.


7. 뭐가 제일 난이도 높은가 훑어보니 시즌1 갓관희 생각보다 별의 별 날것이 다있음... 단기간에 클리어 힘들듯.

 - 연예인 싸움순위 언급하면서 윤형빈한테 어그로떠보는 영상

 - 롤한답시고 전화 & 채팅으로 농구선수 섭외하고 디스코드로 사람 모이기 기다리는거만 한시간, 겜 30분 하는걸 걍 다 녹화해서 통으로 올려놓음. 

 - 스스로 이관희 챌린지라고 이름붙인 챌린지 만들어서 동전던지기 챌린지하는 영상

 - 스타한거 리플레이 저장해서 틀어놓고 스타방송처럼 해설해줌. 옵저빙도 자기가 함. 아재답게 롤보단 실력 나음. (댓글로 추정)

 - 농구선수들이랑 1 on 1한건 대체로 개인연습하는날 코트에 나와있는 선수들이랑 하는듯.

 - 40분동안 달고나커피 만드는 라이브 영상 통으로 올려놓음.


...근데 이번주 백투백 잘하는거보면 저런거도 다 극복될거같아 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농구가 처음이라면? 같이 달리자 농구방 KBL 입덕가이드!🏃‍♀️🏃‍♂️ 56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슼에서 주경기장 리모델링 하는거보니 생각났는데 슼하고 삼성 대체구장은 결정됐어???
    • 09:45
    • 조회 117
    • 잡담
    4
    • 삼성감독은 아직도 안나오다니
    • 09:40
    • 조회 118
    • 잡담
    5
    • 앨런슨 해먼즈 같은 에이전트구나
    • 06-22
    • 조회 417
    • 잡담
    1
    • [오프시즌 위클리] DB, SK도 새 시즌 준비 돌입…소집 앞둔 팀들의 동향은?
    • 06-22
    • 조회 287
    • 스퀘어
    • 국대 최종 12인명단은 안뜨는건가?
    • 06-22
    • 조회 734
    • 잡담
    6
    • 오브라이언트도 2옵으로 가능하겠는데
    • 06-22
    • 조회 430
    • 잡담
    2
    • 해먼즈, 칸터 2옵으로는 최고같음
    • 06-22
    • 조회 150
    • 잡담
    • 해먼즈 광고찍겠ㄴ네
    • 06-22
    • 조회 651
    • 잡담
    2
    • 해먼즈 수비가 괜찮나
    • 06-22
    • 조회 253
    • 잡담
    2
    • 딥 포워드라인 쩐다
    • 06-22
    • 조회 270
    • 잡담
    1
    • 해먼즈도 한국 생활 되게 마음에 들었나봐
    • 06-22
    • 조회 573
    • 잡담
    2
    • 와 그럼 삼성은 오브인가..
    • 06-22
    • 조회 451
    • 잡담
    3
    • 해먼즈가 2옵 연봉으로 맞춰지네
    • 06-22
    • 조회 170
    • 잡담
    • 해먼즈 디비야?
    • 06-22
    • 조회 290
    • 잡담
    2
    • 해먼즈 디비 갔네
    • 06-22
    • 조회 252
    • 잡담
    1
    • DB) 우리 2옵 해먼즈래
    • 06-22
    • 조회 407
    • 잡담
    2
    • 김영현 안경끼니까 진짜 10년된코치같네
    • 06-22
    • 조회 506
    • 잡담
    1
    • WKBL 트리플잼, 퓨쳐스리그, 박신자컵 일정
    • 06-22
    • 조회 77
    • 잡담
    • NBA) 선즈 부커 등번호 15번으로 바꾸네 아버지 번호로
    • 06-22
    • 조회 54
    • 잡담
    • 인삼) 우리 감자 제육비빔 진짜 골때린닼ㅋㅋㅋㅋ
    • 06-21
    • 조회 317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