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나무 기운이 하나도 없는 흙, 물이 많은 사주라 불안 걱정 많고 항상 열심히 살면서도 지치는데 바오가족만 보면 힐링이 되고 ,특히 에버랜드 가거나 영상으로 푸바오 보면서 죽고싶단 생각이 사라졋었거든. 근데 동물 자체가 나무?, 흙 기운인 친구들인데다가 초록색 식물들( 대나무, 죽순)들을 먹고 영상에 보면 푸릇푸릇한 곳에서 밥 먹거나 자는걸 보잖아 그게 나한테는 엄청 좋은 기운을 준대 ㅋㅋㅋㅋㅋ 참고로 엄마가 사주 유명한데 보러갔다가 내가 판다에 미쳐있다고 말하니까 냅두라고 걘 그래야 산다고 했대(?) 그래서 엄마가 나보고 에버 자주 가라고 하고 영상 보고 웃고 있으면 엄마도 이제 같이 봐준다(??) 나에게는 너무너무 소중한 바오가족이 내 사주에 귀인이였던 거야 ㅋㅋㅋㅋㅋ 배경화면도 항상 바오가족이나 푸바오 해놓는데 이것도 좋은 기운을 주는 거 같아
숲속에 있는 푸 사진 올려준 덬 고마워 ㅎㅎㅎㅎㅎ요즘 내 배경화면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