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이는 진짜 껍질도 맛있나봐ㅋㅋㅋ 알맹이 대신 껍질 고르는 빠부인 줄 알았는데 미식가였던 것....
워토우도 그렇고 루이랑 후이 서로 저걸 왜 안 먹지? / 저걸 왜 좋아하지? 할 거 상상해보면 넘 귀엽고 웃김ㅋㅋㅋㅋㅋ

루이는 진짜 껍질도 맛있나봐ㅋㅋㅋ 알맹이 대신 껍질 고르는 빠부인 줄 알았는데 미식가였던 것....
워토우도 그렇고 루이랑 후이 서로 저걸 왜 안 먹지? / 저걸 왜 좋아하지? 할 거 상상해보면 넘 귀엽고 웃김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