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돌 -> 꺄아아악 너무 귀엽다아
두 돌 -> 귀엽다 + 엄마랑 보내는 마지막 생일이네 ㅠㅠ
세 돌 -> 귀엽다 + 이제 엄마랑 생일 못 보내네 ㅠㅠ + 한국에서 보내는 마지막 생일이네 ㅠㅠ
네 돌 이상 -> 4살 이상 생파는 아이바오 러바오 뿐이라 눈물남 ㅠㅠ
두 돌 -> 귀엽다 + 엄마랑 보내는 마지막 생일이네 ㅠㅠ
세 돌 -> 귀엽다 + 이제 엄마랑 생일 못 보내네 ㅠㅠ + 한국에서 보내는 마지막 생일이네 ㅠㅠ
네 돌 이상 -> 4살 이상 생파는 아이바오 러바오 뿐이라 눈물남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