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일단 의자고 그네고 없는거보단 확실히 생긴게 낫긴 낫다
무명의 더쿠
|
13:38 |
조회 수 1306
오늘 오전 푸 영상들 보니까 그네랑 의자 다 관심 많아보여 애기ㅋㅋㅋ
계속 그네 주변 돌아다니면서 만져보고 타보고 흔들어보고 그러네ㅋㅋ 확실히 우리 애기 판월에서 이것저것 다 타 본 가락이 있어서 적응되면 잘 가지고 놀듯ㅇㅇ 다만 아쉬운게 우리 푸 플레이봉에서 자는거 좋아했는데 바뀌고 나니까 아직 예전처럼 눕고 기댈 각이 잘 안나오는지 다시 내려와서ㅠㅠ 새로운 각도나 자세 잘 찾을 수 있으면 좋겠다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