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사진이 다 세로형 아니면 정사각형이라서.... https://theqoo.net/baofamily/4258026982 무명의 더쿠 | 13:18 | 조회 수 608 컴에 바오 사진 해두고 일하는 나는 가로형 사진만 발견하면 줍기 바쁜데 그런날이 잘 없어ㅠㅠㅠ 언제나 폰이라도 바꿔야지 하고 세로형 줍고 있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