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사랑 산악회에서 정광용 선생? 그 캐릭터 있잖아 느리고 천천히 얘기하는데 뼈대가 확실한 말투 ㅋㅋㅋ 그리고 가만히 있다가 웃기는(본인은 그런 의도없지만) 그런 아저씨들 딱 그 말투셔
잡담 ㅇㅂㅇ 코식이 아버님 말투 그거 생각나
49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5 | 06.25 | 24,88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6,26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공지 | 알림/결과 | 🐼 바오가족방 통합공지 🐼 69 | 24.04.06 | 125,556 |
| 공지 | 알림/결과 | 🥕🍎 바오가족 동물동장 회차 정리글 🐼🎋 76 | 23.08.13 | 214,830 |
| 공지 | 알림/결과 | 🤍🖤바오가족 인구조사🐼🐼🐼🐼🐼🖤🤍 3934 | 23.08.08 | 128,58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74150 | 잡담 | 오늘 오전 아름다운 푸아기 💛🌼 | 13:30 | 10 |
| 174149 | 잡담 | ㅇㅂㅇ 당근다발 위아이 | 13:30 | 11 |
| 174148 | 잡담 | 솜빵빵 곰인형 실존💜 1 | 13:26 | 109 |
| 174147 | 잡담 | 애기들 성격 바로 보이는 사진 2 | 13:22 | 254 |
| 174146 | 잡담 | 요즘 사진이 다 세로형 아니면 정사각형이라서.... | 13:18 | 174 |
| 174145 | 잡담 | 어좁잉 2 | 13:16 | 257 |
| 174144 | 잡담 | 어쩜 이렇게 동그라미야ㅋㅋ 7 | 13:15 | 338 |
| 174143 | 잡담 | 하나하나 다 공감되는 짤이구만 5 | 13:13 | 341 |
| 174142 | 잡담 | 뭐가 좀 보여?ㅋㅋㅋ 2 | 13:10 | 293 |
| 174141 | 잡담 | ㅇㅂㅇ 루이루이 바로 나무타네 8 | 13:03 | 364 |
| 174140 | 잡담 | 후이 정말 예쁘다 🩷 14 | 12:56 | 547 |
| 174139 | 잡담 | 드디어 푸바오한테도 뭐 주는거야 ㅠㅠㅠ? 6 | 12:40 | 701 |
| 174138 | 잡담 | 푸야 일단 의자사이에 낑기고 보는게 귀여워ㅋㅋ 8 | 12:37 | 1,021 |
| 174137 | 후기 | ㅇㅂㅇ 어제 레스빌에 있던 레시보고 어떤 어머니가ㅋㅋㅋㅋㅋ 9 | 12:19 | 1,050 |
| 174136 | 잡담 | 푸공주 방사장 인부 다시 등장 5 | 11:57 | 1,199 |
| » | 잡담 | ㅇㅂㅇ 코식이 아버님 말투 그거 생각나 1 | 11:45 | 498 |
| 174134 | 잡담 | ㅂㅂㅇ 갑자기 판월에서 구경할 때 옆에 엄마랑 애기가 대화하던데 생각남ㅋㅋㅋ 5 | 11:41 | 928 |
| 174133 | 잡담 | 푸공주 까꿍 ㅋㅋㅋㅋㅋ 오늘도 까꿍바오 9 | 11:38 | 1,001 |
| 174132 | 잡담 | ㅇㅂㅇ 인도네시아 리오 자란거 봐죠 2 | 11:19 | 428 |
| 174131 | 잡담 | 푸 완전 뚠뚜니 경복궁바오 맞구나 15 | 11:14 | 1,4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