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치지는 기존 나무 주고
새로 추가한 나무를 다른 판다한테 주면 될것을 무슨 일처리가 저래?
나무보호기지답네
새로 추가한 나무를 다른 판다한테 주면 될것을 무슨 일처리가 저래?
나무보호기지답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