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기 쉽고 예쁘고 귀엽고 의미도 있고🤍
잡담 진지하게 막내바오 이름으로 포바오 괜찮은 것 같아 ㅋㅋㅋ
1,258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2 | 00:05 | 10,65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6,35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0,40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3,64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0,102 | |
| 공지 | 알림/결과 | 🐼 바오가족방 통합공지 🐼 69 | 24.04.06 | 125,556 |
| 공지 | 알림/결과 | 🥕🍎 바오가족 동물동장 회차 정리글 🐼🎋 76 | 23.08.13 | 214,830 |
| 공지 | 알림/결과 | 🤍🖤바오가족 인구조사🐼🐼🐼🐼🐼🖤🤍 3934 | 23.08.08 | 128,58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74043 | 잡담 | 푸야네 그네 만들어주는듯? 11 | 14:33 | 328 |
| 174042 | 잡담 | 후이잉 9 | 14:13 | 567 |
| 174041 | 잡담 | 망냉이 ㄷㄱㄷㄱ 3 | 13:52 | 860 |
| » | 잡담 | 진지하게 막내바오 이름으로 포바오 괜찮은 것 같아 ㅋㅋㅋ 16 | 13:10 | 1,258 |
| 174039 | 잡담 | 포바오도 곧 있음 목마 타겠지?🥹 5 | 13:03 | 1,028 |
| 174038 | 후기 | 꼬단속 못하는 루이ㅋㅋㅋㅋㅋ 22 | 13:01 | 1,526 |
| 174037 | 잡담 | 푸공주 팬미팅했네 너무 예쁨 4 | 12:45 | 1,081 |
| 174036 | 잡담 | 막냉이 크는 속도가 빠르니까 매일 보고싶다ㅋㅋ 5 | 12:42 | 1,184 |
| 174035 | 잡담 | 웅니는 웅니... 4 | 12:41 | 1,441 |
| 174034 | 잡담 | ㅂㅂㅇ 축구 보고 화나는거 바오들 보고 식히는중 3 | 12:30 | 518 |
| 174033 | 후기 | 방금 판월 속 전아시 3 | 12:25 | 1,424 |
| 174032 | 잡담 | 뿅☆바오 등장☆ 24 | 12:20 | 1,696 |
| 174031 | 잡담 | ㅇㅂㅇ 위엔샤오는 나무를 뽑아 2 | 12:04 | 349 |
| 174030 | 잡담 | ㅇㅂㅇ 작년 홍콩 더더 1 | 12:00 | 155 |
| 174029 | 잡담 | 둥이들 같이 이발했구나 ㅋㅋ 31 | 11:54 | 2,579 |
| 174028 | 잡담 | 최근에 ㅠㅠ푸보러 선슈핑 다녀온 덬 있어??? 5 | 11:52 | 692 |
| 174027 | 잡담 | 지금 세하&판월 6 | 11:48 | 975 |
| 174026 | 잡담 | 아이바오 야외 방사장을 점령한 까바오들ㅋㅋㅋㅋ 7 | 11:38 | 1,702 |
| 174025 | 잡담 | 루이후이의 고창 수박 축제 후기 4 | 11:31 | 956 |
| 174024 | 잡담 | 오늘도 푸롬 정상가동했어ㅋㅋㅋㅋㅋㅋㅋ 14 | 11:16 | 1,1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