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엄청 뜬금없지만 사육사님들 부러운 거...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605


쪼그려 앉아 있다가도 그대로 휙휙 일어나시는 거ㅋㅋㅋ

나같경 다리 저리고 어지러워서 오래 쪼그려 있지도 못하는데다 일어날 땐 허벅지 짚고 어잌후으갸갸 하면서 일어나서.... 하 운동해야 되는데..... 사육사님들 몸 가볍고 날랜 거 부러우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9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바오가족방 통합공지 🐼 69
  • 🥕🍎 바오가족 동물동장 회차 정리글 🐼🎋 76
  • 🤍🖤바오가족 인구조사🐼🐼🐼🐼🐼🖤🤍 3934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ㅇㅂㅇ 우리끼리 이제 보는데 왜이렇게 웃겨 ㅋㅋㅋㅋ
    • 00:34
    • 조회 188
    • 잡담
    1
    • 강&갑 노부부 케미 보고 생각난ㅋㅋㅋㅋ강툥 결혼설ㅋㅋㅋㅋㅋㅋㅋ
    • 06-24
    • 조회 1213
    • 잡담
    5
    • ㅇㅂㅇ 아 신난 코식이 짱귀엽닼ㅋㅋㅋㅋㅋㅋ
    • 06-24
    • 조회 1568
    • 잡담
    10
    • 벌써 얼큰해
    • 06-24
    • 조회 1389
    • 잡담
    9
    • 내가 바오가의 찐 막내다
    • 06-24
    • 조회 1703
    • 잡담
    3
    • 두근두근 후야 💜🩷
    • 06-24
    • 조회 1671
    • 잡담
    17
    • ㅇㅂㅇ 2020년생 136kg 나가는 수컷
    • 06-24
    • 조회 1487
    • 잡담
    2
    • 엄청 뜬금없지만 사육사님들 부러운 거...
    • 06-24
    • 조회 1605
    • 잡담
    2
    • 아닌 난 푸야가 까시로 보이는 날이 오리라곤 생각도 못 함
    • 06-24
    • 조회 1986
    • 잡담
    12
    • 오랜만에 다시 보는
    • 06-24
    • 조회 1032
    • 잡담
    4
    • 열려라 툥깨🩷
    • 06-24
    • 조회 1754
    • 잡담
    10
    • ㅂㅂㅇ? 우리끼리 보고 나니까 에버 주키퍼님들 너무 대단함
    • 06-24
    • 조회 843
    • 잡담
    2
    • 오늘 저녁엔 막둥이 없구나ㅜ
    • 06-24
    • 조회 2009
    • 잡담
    4
    • 우리끼리 이 부분
    • 06-24
    • 조회 1242
    • 잡담
    2
    • 너무 예쁜 루이💜✨
    • 06-24
    • 조회 1307
    • 잡담
    20
    • 타코 받은 낑💚
    • 06-24
    • 조회 1161
    • 잡담
    17
    • 둥둥이들 이것도 같이 해야함
    • 06-24
    • 조회 1633
    • 후기
    8
    • 루이는 판다의 삶이 적성에(?) 맞아보여ㅋㅋㅋㅋ
    • 06-24
    • 조회 2691
    • 잡담
    17
    • 강루이 보자마지 터졌네ㅋㅋㅋ
    • 06-24
    • 조회 2188
    • 잡담
    9
    • 세컨하우스 눕방체험
    • 06-24
    • 조회 907
    • 잡담
    8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