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그려 앉아 있다가도 그대로 휙휙 일어나시는 거ㅋㅋㅋ
나같경 다리 저리고 어지러워서 오래 쪼그려 있지도 못하는데다 일어날 땐 허벅지 짚고 어잌후으갸갸 하면서 일어나서.... 하 운동해야 되는데..... 사육사님들 몸 가볍고 날랜 거 부러우이
쪼그려 앉아 있다가도 그대로 휙휙 일어나시는 거ㅋㅋㅋ
나같경 다리 저리고 어지러워서 오래 쪼그려 있지도 못하는데다 일어날 땐 허벅지 짚고 어잌후으갸갸 하면서 일어나서.... 하 운동해야 되는데..... 사육사님들 몸 가볍고 날랜 거 부러우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