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703430055325915
또 말이 어떻게 바뀔지 모르니 참고정도 해줘
근데 그럼 그 공사 시간동안 푸야는 어떻게 있는건지도 궁금하고 또 걱정이네
또 말이 어떻게 바뀔지 모르니 참고정도 해줘
근데 그럼 그 공사 시간동안 푸야는 어떻게 있는건지도 궁금하고 또 걱정이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3 | 00:05 | 13,60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4,34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 바오가족방 통합공지 🐼 69 | 24.04.06 | 124,486 |
| 공지 | 알림/결과 | 🥕🍎 바오가족 동물동장 회차 정리글 🐼🎋 76 | 23.08.13 | 214,830 |
| 공지 | 알림/결과 | 🤍🖤바오가족 인구조사🐼🐼🐼🐼🐼🖤🤍 3934 | 23.08.08 | 128,58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73971 | 잡담 | 나능야 맹튜🐼 | 19:21 | 33 |
| 173970 | 잡담 | ㅇㅂㅇ 에버 온라인 스토어 주문하면 2 | 18:52 | 254 |
| 173969 | 잡담 | 애니뭘봐 썸넬 지나가다 보고 루이후이인줄 알았어ㅋㅋㅋ 6 | 18:50 | 784 |
| 173968 | 잡담 | 근데 강바오님 확실히 밭을 누빌때랑 대나무따러다닐때 행복해보임ㅋㅋㅋ 1 | 18:40 | 534 |
| 173967 | 잡담 | ㅇㅂㅇ 코식이아부지 자식자랑ㅋㅋㅋ 3 | 18:37 | 872 |
| 173966 | 잡담 | 이거는 진짜 서로 체면 챙겨준거지ㅋㅋㅋㅋ 6 | 18:36 | 1,058 |
| 173965 | 잡담 | 우리끼리 왤케 웃기냐 ㅋㅋㅋㅋㅋㅋ 4 | 18:34 | 913 |
| 173964 | 잡담 | 집에 가서도 이렇게 즐거워하나 모르겠네ㅋㅋㅋㅋ 3 | 18:31 | 854 |
| 173963 | 잡담 | 코식이 아부지 너무 다정하시다🐘🩶 5 | 18:28 | 905 |
| 173962 | 잡담 | 대나무밭이 있는 이유 4 | 18:21 | 943 |
| 173961 | 잡담 | 왜요? 바오버전 7 | 18:14 | 971 |
| 173960 | 잡담 | ㅂㅂㅇ 와 40년차 39년차ㅋㅋㅋㅋ 5 | 18:12 | 1,182 |
| 173959 | 잡담 | ㅂㅂㅇ?아 오늘 우리끼리 안들어갈 수 없는 제목과 썸넬ㅋㅋㅋ 18 | 18:05 | 1,188 |
| 173958 | 잡담 | 서리하다 들킨 루이 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워!!!!!!! 16 | 17:58 | 1,496 |
| » | 잡담 | 공주 방사장 공사관련 현장임모가 들은 상황 19 | 17:50 | 1,599 |
| 173956 | 잡담 | 푸야 방사장에 인부 들어와서 줄자 치수 재고 있대!!!! 27 | 17:38 | 1,018 |
| 173955 | 잡담 | 푸 방사장 공사인부 들어왔대 12 | 17:38 | 1,037 |
| 173954 | 잡담 | 진짜 너어어무 예쁘다ㅋㅋㅋㅋㅋ 4 | 17:13 | 1,266 |
| 173953 | 잡담 | ㅇㅂㅇ ㄷㅇㅅ에 돌멩이 인형 나왔더라 ㅋㅋㅋ 4 | 17:10 | 928 |
| 173952 | 잡담 | ㅇㅂㅇ 두 달 뒤 29살 여전히 활발한 룬룬 8 | 17:09 | 67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