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멩이들 하이하이!
웃짤드컵이 너무 하고 싶어서 직접 진행해보려고 해!
그 전에 덬들한테 진행 방식에 대한
양해와 의견을 구하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됐어!
일단 다섯 바오별로 짤 20개씩 후보를 모집하려고 생각 중이야
(너무 적은거 알지만 매끄러운 진행을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을 것 같아ㅠㅠ)
그리고 나는 댓글 개수 세는 걸 잘 못 하겠어서
구글폼을 사용해서 투표를 진행하려고 해!
물론 로그인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거야!
아직 지금 당장 시작하는 건 아니고
진행 방식을 조금 더 고민해 본 뒤에 7월쯤 시작하려고 해!
요점을 정리해 보자면
1. 바오별로 짤 20개 모집
1:1 토너먼트가 아닌
20 -> 10 -> 5 반타작 방식으로 진행 후 최종 결승전
2. 구글폼을 활용한 투표 진행
3. 막둥이는 아직 짤이 부족한 관계로
이번에는 아러푸루후만 진행하는 점 양해 부탁합니다ㅠㅠ
이렇게 크게 세가지에 대해서 의견을 구하려고해!!
다들 많은 의견 남겨주길 바랄게!!
그럼 우린 7월에 만나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