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역에서 4시~5시 출발 기준으로 타 본 덬들 있을까?
잡담 ㅇㅂㅇ 평일 기흥역에서 수원방향으로 지하철 혼잡도 어때?
255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6 | 06.22 | 31,70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3,466 | |
| 공지 | 알림/결과 | 🐼 바오가족방 통합공지 🐼 69 | 24.04.06 | 124,486 |
| 공지 | 알림/결과 | 🥕🍎 바오가족 동물동장 회차 정리글 🐼🎋 76 | 23.08.13 | 214,830 |
| 공지 | 알림/결과 | 🤍🖤바오가족 인구조사🐼🐼🐼🐼🐼🖤🤍 3934 | 23.08.08 | 128,58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73933 | 잡담 | 하품하면서 인사하기 5 | 14:18 | 377 |
| 173932 | 잡담 | 아이바오 아기 건강검진땜에 데려가니까 1 | 14:12 | 518 |
| 173931 | 잡담 | 저 책쿠션 포바오한테 보내서 3 | 14:10 | 350 |
| 173930 | 잡담 | 러바오 닮은순서가 후>푸>루 라고 생각했는데 포가 1등될거같음 4 | 14:07 | 304 |
| 173929 | 잡담 | 잘모르는데 포바오 혹시 동나이대별 신기록 기대해도되나 1 | 14:03 | 204 |
| 173928 | 잡담 | 아웅 너무 귀엽다 진짜 3 | 13:58 | 661 |
| 173927 | 잡담 | 후이야 대원막둥이할래? 1 | 13:58 | 401 |
| 173926 | 잡담 | 사실 처음 몸무게 비밀이라 했을 때 좀 걱정했는데 10 | 13:32 | 1,611 |
| 173925 | 잡담 | 477? 할때 다들 개놀람 ㅋㅋㅋㅋㅋㅋㅋ 3 | 13:28 | 1,131 |
| 173924 | 잡담 | 애기 100일 이후나 되어야 볼 수 있을텐데 하도 빨리 자라니까 ㅋㅋㅋ 못 보는게 아쉬울정도네 1 | 13:21 | 481 |
| 173923 | 잡담 | 근데 진짜 넷째 대왕밤코 확정수준이네ㅋㅋㅋㅋ 11 | 13:20 | 1,729 |
| 173922 | 잡담 | 진짜 둔둔하다 1 | 13:19 | 638 |
| 173921 | 잡담 | 477g ?? 매일 엄청나게 자라고 있군요 1 | 13:13 | 1,001 |
| 173920 | 잡담 | 15일차 477 20일차 670인 하마 아니아니 막내바오 2 | 13:11 | 1,118 |
| 173919 | 잡담 | 5일만에 150g 늘은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2 | 13:11 | 764 |
| 173918 | 잡담 | 포바오부터 중국전문가 엄청 노출하는 느낌? 32 | 13:08 | 1,956 |
| 173917 | 잡담 | 넷째바오는 진짜 행운이라고 이름짓고싶네ㅋㅋ 2 | 13:08 | 1,050 |
| 173916 | 잡담 | 넷째바오 진짜 둔둔하고 귀여워ㅋㅋㅋ 10 | 13:05 | 1,129 |
| 173915 | 잡담 | 이렇게 누워있는 거 너무 귀엽네 2 | 13:05 | 867 |
| 173914 | 스퀘어 | [아기판다바오] EP.2 쑥쑥 자라는 나를 바오!!!!! 4 | 13:01 | 1,2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