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야는 첫 아기 판다라 고유명사로 붙었고 ㅋㅋㅋ
루이 후이 태어났을땐 일바오 이바오
쨔바오 먀바오 하면서 놀더니 ㅋㅋㅋㅋ
넷째 태어나니까 ㅋㅋ 포바오라고 자연스럽게 네이밍해서 ㅋㅋㅋ 겹치지 않게 잘 붙이고
잘 달림 ㅋㅋㅋㅋㅋ
뽀바오도 ㅋㅋ 이쁜 이름 만나서 뽀바오 졸업하자 ㅋㅋㅋㅋ
푸야는 첫 아기 판다라 고유명사로 붙었고 ㅋㅋㅋ
루이 후이 태어났을땐 일바오 이바오
쨔바오 먀바오 하면서 놀더니 ㅋㅋㅋㅋ
넷째 태어나니까 ㅋㅋ 포바오라고 자연스럽게 네이밍해서 ㅋㅋㅋ 겹치지 않게 잘 붙이고
잘 달림 ㅋㅋㅋㅋㅋ
뽀바오도 ㅋㅋ 이쁜 이름 만나서 뽀바오 졸업하자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