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새삼 돌멩이들 네이밍 실력 ㅋㅋ 졸귀다 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357

푸야는 첫 아기 판다라 고유명사로 붙었고 ㅋㅋㅋ

 

루이 후이 태어났을땐 일바오 이바오

쨔바오 먀바오 하면서 놀더니 ㅋㅋㅋㅋ

넷째 태어나니까 ㅋㅋ 포바오라고 자연스럽게 네이밍해서 ㅋㅋㅋ 겹치지 않게 잘 붙이고 

잘 달림 ㅋㅋㅋㅋㅋ

 

뽀바오도 ㅋㅋ 이쁜 이름 만나서 뽀바오 졸업하자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바오가족방 통합공지 🐼 69
  • 🥕🍎 바오가족 동물동장 회차 정리글 🐼🎋 76
  • 🤍🖤바오가족 인구조사🐼🐼🐼🐼🐼🖤🤍 3934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전아시 보다가 뻘하게 우는 사람 나예요
    • 00:06
    • 조회 963
    • 잡담
    2
    • 이거 푸야????
    • 06-22
    • 조회 862
    • 잡담
    15
    • 세정바오 러집살이ㅋㅋㅋ
    • 06-22
    • 조회 1320
    • 잡담
    10
    • ㅂㅂㅇ 오늘 뱃지 일찍 소진된 이유가 있네..
    • 06-22
    • 조회 1752
    • 잡담
    24
    • 전아시 깨알 루이 모음💜
    • 06-22
    • 조회 643
    • 잡담
    16
    • 강바오님 엄청 바쁜데도 러바오 루이후이 골고루 담아주시려고 한거 너무 감사하다
    • 06-22
    • 조회 1459
    • 잡담
    6
    • 푸바오 소리가 제일 얌전한거 같아
    • 06-22
    • 조회 2012
    • 잡담
    16
    • 새삼 돌멩이들 네이밍 실력 ㅋㅋ 졸귀다 ㅋㅋㅋㅋ
    • 06-22
    • 조회 1357
    • 잡담
    2
    • 푸바오 언니는 너희들 태어나서 되게 의젓해졌거든?!
    • 06-22
    • 조회 1488
    • 잡담
    9
    • 쎄함 감지한 후이
    • 06-22
    • 조회 2529
    • 잡담
    12
    • 루이 배를 복복복 긁어보고싶다 ㅋㅋㅋㅋㅋ
    • 06-22
    • 조회 789
    • 잡담
    3
    • 전아시에서 정말 귀여웠던 후이 💕
    • 06-22
    • 조회 1458
    • 잡담
    16
    • 막내바오 둔둔길쭉튼실이다ㅋㅋㅋㅋㅋㅋ
    • 06-22
    • 조회 1647
    • 잡담
    5
    • 강바오님이 숨숨집 위에 후이한테 먹이줄 때
    • 06-22
    • 조회 1653
    • 잡담
    2
    • 에버앱에 루후 촌캉스 굿즈 일부 있어
    • 06-22
    • 조회 976
    • 잡담
    1
    • 내 키링 인형 귀엽지 🌰
    • 06-22
    • 조회 1527
    • 잡담
    11
    • 그냥 지나칠수 없는 왕밤코 🩷
    • 06-22
    • 조회 2063
    • 잡담
    19
    • 아빠 잘한다! 아니 잘하신다!
    • 06-22
    • 조회 2267
    • 잡담
    6
    • 퇴근길 문에도 반응하는 루이 띵동 꼬리ㅋㅋ
    • 06-22
    • 조회 2782
    • 잡담
    34
    • 요즘 후이 유독 루이 닮지않았어?
    • 06-22
    • 조회 2191
    • 잡담
    1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