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필모 거의 다 챙겨봤다!!!! https://theqoo.net/baeinhyuk/4252174994 무명의 더쿠 | 06-21 | 조회 수 23 나 원래 사극 잘 안보는데 무영군이 최애 되어버림과거에서 현재로(?) 필모 쭉 챙겨봤는데 점점 성장하는 모습 보니 멋지다얼른 다음 작품 보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