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 종료 기념 공유🥹🥹 https://theqoo.net/bae173/4254791421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5 좋았던 버블 1 https://img.theqoo.net/gZZFQV 귀엽고 현우다워서 좋았어ㅋㅋㅋㅋ 풋풋했따 https://img.theqoo.net/HFmTDa 공연 끝나고 매번 오는것도 ㄱ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