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민재 틱톡에서 하고다니는 행동들 다들 구냥 보고만 있는건가?
매칭 배틀 라방하더니 이젠 댓글도 막달고 다니던데 아이돌 포기한건가?
흐린눈 해주는것도 정도가 있지 왜이러는거래 애는?
너무 하고샆은거 막하고 사네 간절한 형들 생각하면 거기서
그러고 다닐거면 그룹이름 언급은 하지말길
다른멤버들은 어떻게든 팬들 생각해서 브이로그 직접 찍고
커버곡 준비하고 커버댄스 준비하고 컨텐츠 준비하고
어떻게든 팬들이 좋아할 만한거 원하는 걸 찾아내서 하려고 노력하는데
멤버 한명이 저러고 지멋대로 하고 있는거 보면 그저 답답하다
형들이 커버해주는것도 한두번도 아니고
비활동기마다 늘 문제 일으킬거면 그냥 그만하라 하고싶을 정도야
솔직히 그동안 저기서 라이브하는 거 모라해도 지 고집대로 무시하고 하는것도
짜증났지만 그룹을 위해서 언급 안하고 참았는데 점점 저런
눈찌뿌리는 댓글 달고 다니고 행동하는걸 보고 계속 흐린눈 하고 냅두는게
맞는건가 싶다 그동안 꽃밭에서 덕질하던 해외팬들조차
이젠 못봐주겠다고 하던데
클럽 다니고 대놓고 연애할때 한바탕 했음 조심해아 할거아냐
행동 조심하겠다며 믿고 지켜봐달라며 ???
팬들이 그냥 매번 넘어가 주는것도 한두번이지
본업잘하는거 떠나서 본업 쉴때도 행동거지도 잘하고 다녀야 하는거란다
오버 한다 할까봐 가져옴 틱톡 라이브 배틀 하는것도
본인말로는 팬이랑 소통이다 하길래 에휴 그래라 그러고 냅뒀는데
하다하다 저러고 놀고있네 하고싶은거 할거먼 아이돌 하지마라
https://x.com/i/status/206838978104707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