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으면서 슬프고 슬픈데 좋고ㅠㅠ https://theqoo.net/aron/2394987247 무명의 더쿠 | 03-25 | 조회 수 286 라방에서 여러분이라는 단어 들으니까 우리러브 생각나서 슬펐다 이제 우리러브는 못 듣겠지... 아론이 봐서 좋고 새출발이라 좋은데 슬프기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