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ㅜ ㅜ 어렵다 어려워
249 6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750681385
2018.06.14 06:00
249 6

자막비번푸는데 지금 3시간은 쓴거같아 

내 뇌가 형편없음에 한탄

그냥 슬프다고 쓴거 ㅠㅠㅠㅠㅠㅠㅠ 알려달라는거 아니야 ㅠㅠㅠㅠㅠㅠ

부모님 못나게 태어나서 죄송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람덬 밤새며 풀고는 결국 못풀어서 울고가 ㅠㅠㅠㅠ 더 울어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08.31 10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8.3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31 26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10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10.23 나눔먹튀 무통보 차단 관련 추가★ 4699 16.06.07 267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260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38 15.02.16 139만
공지 알림/결과 [嵐 정리글#2 덕질 가이드 (180817)] 169 08.17 2.3만
공지 알림/결과 [嵐 정리글#1 아라시 가이드 (180928)] ✏보쿠자카 첫방 10.12 ✏타이업 싱글"君のうた" 10.24 1453 16.03.17 6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890490 잡담 정말 아침부터 행복하다 기분 좋게 알바갈 수 있겠어ㅎㅎ 10:00 2
890489 잡담 페어리 등장 ㅋㅋㅋㅋ (ㅅㅍ) 09:59 10
890488 잡담 눈떴더니 이게 무슨일...! 09:59 11
890487 잡담 20주년을 위해 들었던 적금이 빛을 바라는순간 09:58 24
890486 잡담 미친 나 전에 이제 시크릿토크 나올때 됐다고 넣어달라 글썼는데 09:57 16
890485 스퀘어 오늘 미쿠지 (이불 꺼내는 쇼쨩) 1 09:57 34
890484 잡담 저는 페이크잇맘입니다 3 09:53 22
890483 잡담 카르타 꼭산다ㅋㅋㅋㅋㄱ 2 09:53 25
890482 잡담 쇼 다리..... (메이킹 ㅅㅍ) 2 09:52 73
890481 잡담 에버랜드간다!!!!!! 2 09:52 7
890480 잡담 타워레코드 후라게 질문! 5 09:50 29
890479 잡담 화요일 아라시 덕에 버틴다 1 09:49 8
890478 잡담 앨범테마가 < 아라시 > 라니 ㅠㅠㅠㅠㅠ 2 09:48 80
890477 잡담 지금 보니 황색눈물 블레 아마존도 할인 붙었네! 4 09:48 32
890476 잡담 아ㅏㅏㅏㅏㅏㅏㅏㅏ화요일 제일싫어하는데 너무좋다 1 09:47 7
890475 잡담 아무래도 집 갈때까지 카테 보면 안되겠어 1 09:47 27
890474 잡담 나 굿즈라도 사러갔다올까... 3 09:45 50
890473 잡담 이번 싱글 내새끼 외치고 포줍하세욤 ヾ(‘∀`=ヽ)※.;,゜☆ 9 09:45 36
890472 잡담 다들 fake it 을 말할 때 난 count on me을 외치겠다..... 1 09:44 14
890471 잡담 덬들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나루밍캣 구했다ㅜㅜㅜㅜㅜㅜㅜ 3 09:43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