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글 원덬이 ドア×ドアクエストSP 라고 알려줘서
티버로 보는데 진짜 많이 나온다 ㅋㅋㅋㅋㅋ
앞부분 과자 퀴즈 때는 정답 발표마다 아라시 노래
(미니콜라 라는 과자 때는 아라시 코카콜라 CM송이었던 하다시노미라이 틀어준 걸 보니 스탭분이 아라시 팬인걸 확신 ㅋㅋ)
그리고는 하네다공항 비밀 파헤친다고
JAL 취재하는데 아라시 브금 대잔치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 방송 넘 좋다 ㅋㅋㅋㅋㅋ
예전에 19번째 카르테나 비반토 관련해서 본 적 있었던 방송인데
앞으로도 챙겨볼까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