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츠모토 준은 귀엽다 라고 정의 내린 게 멤버들인데
본인은 거부(?)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아마 누이말고 동상이 낫다고 한 거 같은데 멋있으니까 ㅋㅋㅋㅋㅋㅋ
본인은 거부(?)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아마 누이말고 동상이 낫다고 한 거 같은데 멋있으니까 ㅋㅋ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05 | 00:05 | 6,91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7,91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8,4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6,0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 공지 | 알림/결과 | 💙❤️💚💛💜🆕 아라시 카테 인구조사💙❤️💚💛💜 447 | 24.04.10 | 174,038 |
| 공지 | 알림/결과 | ARASHI 카테고리 정리글 嵐! ありがとう 223 | 18.12.02 | 373,08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 | 잡담 | 쥬니는 자기가 귀여운 걸 부정(?)하는 게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49 | 36 |
| 1581873 | 잡담 | 오노하요💙 5 | 06:20 | 25 |
| 1581872 | 잡담 | 사진정리하고 있는데 언제인지 알려줄 덬 찾음 1 | 01:42 | 129 |
| 1581871 | 잡담 | 열쇠가잠긴방 왜 미리 안 봤지... 3 | 06.26 | 157 |
| 1581870 | 잡담 | 근데 쥬니는 왜 누이 내는거 싫어할까? 5 | 06.26 | 270 |
| 1581869 | 잡담 | 일본와서 티비 켜놨거든 5 | 06.26 | 225 |
| 1581868 | 잡담 | 긴테 올 생각을 안하네.. 12 | 06.26 | 340 |
| 1581867 | 잡담 | 오노하요💙 10 | 06.26 | 75 |
| 1581866 | onair | 방덬 고마워! | 06.25 | 17 |
| 1581865 | onair | 방덬 고마워!! | 06.25 | 19 |
| 1581864 | 스퀘어 | 기차) 241207 / 250525 그시절부터우리는 - 아이바마사키(아라시) x JIN(BTS) 12 | 06.25 | 309 |
| 1581863 | 알림/결과 | 사쿠라이 아리요시의 THE 밤연회 2시간 SP (20:54~ 2 | 06.25 | 94 |
| 1581862 | 잡담 | 온콘 첫날 구매했는데 아직 긴테 안 온 사람 있니 13 | 06.25 | 342 |
| 1581861 | 잡담 | 누이받았다💙❤️💚💛 16 | 06.25 | 368 |
| 1581860 | 잡담 | 오노하요💙 10 | 06.25 | 72 |
| 1581859 | 잡담 | 260624 니노나노니.mp4 (ㅌi버버전)💛 6 | 06.24 | 126 |
| 1581858 | onair | 방덬 고마워! | 06.24 | 11 |
| 1581857 | onair | 방덬 고마워! | 06.24 | 12 |
| 1581856 | onair | 이 타이밍에 업로드?ㅋㅋㅋ 2 | 06.24 | 81 |
| 1581855 | onair | 스튜디오에서도 그려보면 좋겠다 2 | 06.24 | 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