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쥬니는 왜 누이 내는거 싫어할까? https://theqoo.net/arashi/425870376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44 뭔가 미신적인 그런 이유인가?동상은 괜찮다고 하는거보니그런건 아닌가 싶기도한데 궁금해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