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치만 유지니가 먼저 너무 귀엽게 생겨서 귀엽게 행동해ㅠㅠㅠㅠㅠ
잡담 귀엽다 말하기도 입 아파
11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6 | 06.21 | 36,39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97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5,64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6월의 유진🐶💙 📢[6:30PM] 월드투어 도쿄돔 공연 24 | 23.12.23 | 146,960 |
| 공지 | 알림/결과 | 💙𝙃𝘼𝙋𝙋𝙔 𝙋𝙐𝙋𝙋𝙔 𝒫𝒪𝒫𝒪 유진이의 입덕가이드🐶💙(06.21) 21 | 23.06.07 | 30,127 |
| 공지 | 알림/결과 | 💙 슬기로운 뾰방생활을 위한 단어장 📖📝💙 8 | 20.05.27 | 30,247 |
| 공지 | 알림/결과 | 💙🐶🐰🐺뾰방 인구조사🐥🐻🦕💙 190 | 20.05.03 | 33,94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9162 | 잡담 | 아기 이제 풍선껌 잘 부네 2 | 21:20 | 59 |
| 89161 | 잡담 | 유진시🐶💙 4 | 21:01 | 46 |
| » | 잡담 | 귀엽다 말하기도 입 아파 2 | 19:22 | 114 |
| 89159 | 잡담 | 인형을 2개주면 2 | 19:21 | 106 |
| 89158 | 잡담 | 이거 쫌... 2 | 18:59 | 140 |
| 89157 | 잡담 | 너무 귀엽게 생겼어.. 2 | 18:56 | 122 |
| 89156 | 잡담 | 예뽀니 사진 많이 주는 거 넘 좋다😍 2 | 18:56 | 107 |
| 89155 | 잡담 | 또 뽀뽀시켜ㅋㅋㅋㅋㅋ 2 | 18:56 | 125 |
| 89154 | 잡담 | 너는 풍선껌 못 불던 강아지였잖아... 3 | 18:50 | 147 |
| 89153 | 스퀘어 | 윶스타 버블버블버블검 6 | 18:47 | 197 |
| 89152 | 잡담 | 날개 다친 아기천사 2 | 18:05 | 165 |
| 89151 | 잡담 | 누구한테 이렇게 인사를 꾸벅꾸벅🙂↕️ 2 | 17:17 | 187 |
| 89150 | 잡담 | 유진이 아이뷰 아님주의 3 | 17:14 | 189 |
| 89149 | 잡담 | 아기강아지 기특강아지 3 | 17:07 | 154 |
| 89148 | 잡담 | 하 진짜 웃기고 귀여워ㅋㅋㅋㅋ 3 | 15:34 | 200 |
| 89147 | 스퀘어 | [🎥] 🗂️ I-VIEW ㄴ REI & JANGWONYOUNG in AUCKLAND 3 | 15:02 | 108 |
| 89146 | 잡담 | 차콜티가 너무 좋아 3 | 14:59 | 191 |
| 89145 | 잡담 | 유지니 출국한다 5 | 14:46 | 210 |
| 89144 | 잡담 | 농구장 초미녀.... 2 | 13:45 | 192 |
| 89143 | 잡담 | 오늘 또 일본 출국 할거같은데 2 | 08:05 | 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