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70691455132455129
ㄷㄱㄷㄱ
https://x.com/i/status/2070691455132455129
ㄷㄱㄷㄱ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9 | 06.25 | 37,58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7,91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8,4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6,0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6,553 | |
| 공지 | 알림/결과 | 🩵🐶 오늘도 해삐 엥똔 🐶🩵 0627 10:15 쇼! 음악중심 사녹 & 미니팬미팅 / 15:15 쇼! 음악중심 106 | 24.11.08 | 56,174 |
| 공지 | 알림/결과 | 🧡🦕🐶 𝘼𝙉𝙏𝙊𝙉 독방 가이드 🐶🦕🧡 63 | 24.02.24 | 59,11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9669 | 잡담 | 아 잠시만 나 지금 벽 뿌셔야됨 3 | 13:11 | 65 |
| 69668 | 잡담 | 아니 진짜 어떻게 이 각도에서도 잘생긴거야 4 | 13:07 | 88 |
| 69667 | 잡담 | 찬영이 하지마 챌린지 제대로 해봤으면 좋겠어 2 | 13:04 | 83 |
| 69666 | 잡담 | 톤톤 자컨때 편집하는거 재미있나봐ㅋㅋㅋㅋ 6 | 13:00 | 154 |
| 69665 | 잡담 | 헐헐 온다 온다 5 | 12:56 | 160 |
| 69664 | 잡담 | 오늘이 일뜽같은데 3 | 12:42 | 191 |
| 69663 | 잡담 | 가나지 애교하는거봐 4 | 12:32 | 196 |
| 69662 | 잡담 | 잘생겼다 3 | 12:28 | 90 |
| 69661 | 잡담 | 톤톤 로또 자기도 안알려줬을것같대ㅋㅋㅋㅋㅋ 2 | 12:28 | 193 |
| 69660 | 잡담 | 용안 미쳤는데 6 | 12:25 | 136 |
| 69659 | 잡담 | 가나지 신났어ㅋㅋㅋㅋ 1 | 12:12 | 219 |
| 69658 | 잡담 | 와... 13 | 12:09 | 231 |
| 69657 | 잡담 | 오늘 미쳤다 3 | 12:08 | 145 |
| 69656 | 잡담 | 의상도 좋고 완깐 ㅈㄴ잘생겼고 1 | 12:08 | 58 |
| 69655 | 잡담 | 오늘 잘생겼다 6 | 12:06 | 134 |
| 69654 | 잡담 | 톤더지 팬아트 귀여워ㅋㅋㅋㅋ 2 | 12:03 | 96 |
| 69653 | 잡담 | 엠넷에 최씨크루한다 1 | 11:38 | 106 |
| » | 잡담 | 톤톤 의상 맨유 유니폼이라길래 찾아보니 예쁘겠다ㅋㅋㅋ 3 | 11:31 | 237 |
| 69651 | 잡담 | 땅으로 들어가는 중 5 | 11:23 | 211 |
| 69650 | 잡담 | 오늘도 톤더지ㅋㅋㅋㅋㅋㅋ 2 | 11:19 | 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