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봐도 너무 귀여워 얼굴은 지금보다 살짝 어린 정도인데 목소리가 ㄹㅇ 상애기 ㅋㅋㅋㅋㅋㅋ
잡담 버블 보고 생각나서 또 안녕하세요저는이찬영이에요열세살입니다? 애기 보는 중 ㅋㅋㅋㅋㅋㅋㅋ
175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언제 봐도 너무 귀여워 얼굴은 지금보다 살짝 어린 정도인데 목소리가 ㄹㅇ 상애기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