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치에 보라색 아이콘 뜰때마다 너무 보고싶어서 죽을뻔ㅠㅜㅠ 난 못보는데 내 톤더지 왜이렇게 말이많나했더니 ㄹㅇ 두두지때 얘기 잔뜩 해놓거간거 진짜 우뜨카면좋아... 나 이제 두더지게임도 못할듯🥺
잡담 tmi 1시부터 회의하다가 이제탈출해서 버블보는데
20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워치에 보라색 아이콘 뜰때마다 너무 보고싶어서 죽을뻔ㅠㅜㅠ 난 못보는데 내 톤더지 왜이렇게 말이많나했더니 ㄹㅇ 두두지때 얘기 잔뜩 해놓거간거 진짜 우뜨카면좋아... 나 이제 두더지게임도 못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