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내향적인 건 괜찮다라고 먼저 말해주는게 너무 내향인으로써 진짜 감동임ㅠㅠ 그치 내가 하고 싶은 걸 포기하지만 않으면 되는거잖아
잡담 내성 내향적인 사람들은 성격 고치라는 말 한번씩 들어봤을걸
237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내향적인 건 괜찮다라고 먼저 말해주는게 너무 내향인으로써 진짜 감동임ㅠㅠ 그치 내가 하고 싶은 걸 포기하지만 않으면 되는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