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d 착장이랑 헤어까지 진짜진짜 예뻤고 그리고 너무너무 잘해서 이제 그냥 잘한다는 말밖에 안나오고 영원히 칭찬해주고싶었음 겟기얘기까지 하니까 아기견시절 생각나서 진심 기특해짐ㅠㅜㅠㅠㅠ
ddd는 비니착 생각을 안했어서 나오자마자 아주 약간 힝..했는데 옷이 올화이트기도하고 디디던할때 찬영이가 정말 신나보여서 표정도 너무 좋고 보다보니 걍 행복톤프됨.. 하나 웃긴건 후드가 아예 올화이트 였는데 무대시작전 중간에 장난식으로 그레이 비니위에 그 후드모자 겹쳐 썼는데 갑자기 또 아기백구됨ㅋㅋㅋㅋㅋ 화이트의 악마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