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오늘 사녹갔다왔는데
378 13
2026.06.24 13:58
378 13
dyd 착장이랑 헤어까지 진짜진짜 예뻤고 그리고 너무너무 잘해서 이제 그냥 잘한다는 말밖에 안나오고 영원히 칭찬해주고싶었음 겟기얘기까지 하니까 아기견시절 생각나서 진심 기특해짐ㅠㅜㅠㅠㅠ

ddd는 비니착 생각을 안했어서 나오자마자 아주 약간 힝..했는데 옷이 올화이트기도하고 디디던할때 찬영이가 정말 신나보여서 표정도 너무 좋고 보다보니 걍 행복톤프됨.. 하나 웃긴건 후드가 아예 올화이트 였는데 무대시작전 중간에 장난식으로 그레이 비니위에 그 후드모자 겹쳐 썼는데 갑자기 또 아기백구됨ㅋㅋㅋㅋㅋ 화이트의 악마견🐶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5 00:05 10,01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7,303
공지 알림/결과 🩵🐶 오늘도 해삐 엥똔 🐶🩵 0624 쇼챔피언 사녹 10:30 Do your dance & 12:00 D-D-Done 사녹 / 17:00 쇼챔피언 방송 106 24.11.08 56,085
공지 알림/결과 🧡🦕🐶 𝘼𝙉𝙏𝙊𝙉 독방 가이드 🐶🦕🧡 63 24.02.24 59,112
모든 공지 확인하기()
69348 잡담 앤톤포즈 이포즈로 찍으신분 봤는데 2 16:41 97
69347 잡담 개비싼 유니폼st였던거예요 3 16:07 244
69346 잡담 하늘색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16:01 152
69345 스퀘어 #RIIZE : 오늘 #D_D_Done 무대 좀 괜찮아? ㄴ #쇼챔피언 : 솔직히 당연하지 🙆 #라이즈 : #dyd 무대도 괜찮지? ㄴ #쇼챔피언 : 솔직히 진짜 당연하지 🙆 18 15:35 233
69344 잡담 근데 멍룡이 진심으로 좋지않아? 5 15:33 131
69343 잡담 태국팬들은 뭔가 9 14:58 329
69342 잡담 부르르 졸귀잖아 4 14:55 214
69341 잡담 톤톤 요즘 사복 스타일 살짝 바뀐 것 같은데 4 14:43 262
69340 잡담 어제 안무연습 착장이 느좋이긴했어 5 14:34 267
69339 잡담 톤나 사랑스럽다ㅜㅠㅠㅜㅠㅠㅠㅠ 4 14:27 282
69338 잡담 이 멍룡이 빨리 사고싶어 4 14:27 192
69337 잡담 티셔츠도 티셔츠지만 난 가방을 꼭 사야된다고 생각해 5 14:26 164
69336 잡담 온판...만을 기다립니다 5 14:22 123
69335 잡담 디디던 또 할건가봐 3 13:58 262
» 잡담 오늘 사녹갔다왔는데 13 13:58 378
69333 잡담 내 티셔츠 사계절 입을 수 있대 ㅋㅋ 5 13:57 266
69332 잡담 이거 넘 귀엽다 4 13:51 180
69331 잡담 ㄹㅇ 아기행동 5 13:50 216
69330 잡담 티셔츠, 키링 더 이상 입고 없다고 함 15 13:41 304
69329 알림/결과 챱챱🐾💬 3 13:24 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