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튭보고 액자작 하려고 했는데 잘 안 되네.
일단 친밀도는 최고점 상태로 (점술사한테 점봐서 확인함)
오년뒤 생일날로 탐슬해서 생일 선물 주고 (섬 과일 아닌 과일로 두개 포장해서 줌)
1년 전 생일로 탐슬해서 다시 생일 선물 주고 하는 식으로 다섯번 탐슬함
근데; 우편함에 아무것도 안 들어옴 ㅜㅜ
뭘 잘 못 한 걸까.
일단 우편함은 몇개 지워서 300은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