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핸드에서 종료(기증)은 뭐야? https://theqoo.net/animal/4258904901 무명의 더쿠 | 08:25 | 조회 수 37 내가 하트 눌렀던 고양이 종료(기증)으로 떳는데입양가면 종료(입양)인데 기증은 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