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ginger_magazine/status/1680472373080866817?s=61
자신을 한 단어로 표현하면 어떤 사람?
동생기질. 그룹에선 형들이 많이 있고, 집에서도 동생이기 때문에 곧잘 어리광 부립니다.
그룹에선 무엇을 담당하고 있다고 생각해요?
그룹에서 나이가 딱 중간정도이기 때문에, 형들과 동생 멤버를 연결하는 역할. 재밌습니다.
자신의 어필 포인트는 뭐라고 생각해요?
목소리. 르네 여러분들이 칭찬해주신 덕에 제 목소리가 좋아졌어요. 목소리를 잘 살리는 가창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지금 빠져있는 거 알려주세요!
향기. 특히 케이군이 추천해주는 향기가 좋아서, 케이군이 선물해준 향수랑 선향을 애용중입니다.
이것만큼은 멤버에게 지지 않는다!라고 생각하는 점은?
건강관리. 잘한다기보다는, 저 이외의 멤버들은 잠자기 전에 밥먹기도 하고 그래서요 ㅎㅎ.
앤팀의 매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해요?
글로벌한 음악성과 퍼포먼스. 많은 사람들에게 닿을 수 있도록, 모두 언어를 배우고 있습니다.
이번 호의 표지는 ㅌㅁㄹㅇㅂㅇㅌㄱㄷ 님. 최근 있었던 선배와의 에피소드를 알려주세요!
회사에서 만나게 되었을 때 인사를 드릴 수 있었는데요, 모두 정말로 친절하셨어요. 선배님들의 [Sugar Rush Ride] 정말 좋아요.
둘이서 여행을 간다면 상대는 누구를 고를건가요? 그리고 어디에 가죠?
서로 마음쓰지 않고 지낼 수 있는 멤버 타키군. 온천에 가서 한가로이 보내고 싶네요!
세컨드 ep에서 봐 주셨으면 하는 자신의 성장 포인트는?
비브라토를 쓰는 법이나 멤버들과의 하모니 등, 이전보다 음악의 세세한 부분에 신경쓴 점입니다.
최고의 포상은 무엇?
멤버와 함께 먹는 밥. 모두 함께 먹었던 곱창전골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 그 전까진 멤버와 함께 먹었던 아부라소바 였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