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06.21 |
34,711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3,411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4,810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4,96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공지
|
알림/결과 |
✨️애니방배 2025 이 신작 TV 애니가 대단하다! 총선거✨️
25 |
25.12.25 |
6,309 |
|
공지
|
알림/결과 |
🥳🏆제1회 애니/만화방배 '이 애니/만화를 제발 봐줘!' 대회🏆🥳
23 |
25.07.23 |
23,492 |
|
공지
|
알림/결과 |
💥2025년도 애니/만화방 인구 조사합니다✍️
206 |
25.03.11 |
36,187 |
|
공지
|
알림/결과 |
⭐️제1회 애니/만화방배 이 애니 엔딩이 대단하다! 결승 결과 발표🏆
13 |
24.08.14 |
69,268 |
|
공지
|
알림/결과 |
⭐️제1회 애니/만화방배 이 애니 오프닝이 대단하다! 결승 결과 발표🏆
24 |
24.06.25 |
78,017 |
|
공지
|
알림/결과 |
⚔️애니/만화방배 vs최고의 라이벌vs 토너먼트⚔️ 엔트리 모집/ 투표 모음 글
43 |
24.06.03 |
115,362 |
|
공지
|
알림/결과 |
애니방(구:섭컬)에서 열린 총선/월드컵/리퀘아워 총정리 [ver 1.0]
87 |
15.06.02 |
205,86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256463 |
잡담 |
장송의 프리렌 이타리-렌 ㅋㅋㅋㅋ
1 |
05.26 |
236 |
|
256462 |
잡담 |
중딩때 겉멋만 들어서 뜻도 모르는데 자막 가리고 애니봤더니 어느새 귀가 트였어
|
05.26 |
116 |
|
256461 |
잡담 |
일알못이어도 애니 계속 보다보면 가끔 일상물에서 성우들이 아주아주 쉬운 일상 표현을 + 천천히 + 또박또박 말하다보니 갑자기 내가 일본어 리스닝 실력이 존나 좋아진듯한 착각이 들때가 있음
8 |
05.26 |
444 |
|
256460 |
잡담 |
애니 소리만 들릴때도 알아듣고싶어서 일본어 공부중인데
5 |
05.26 |
355 |
|
256459 |
잡담 |
혹시 애니방 덬들은 일본어 잘해??
41 |
05.26 |
680 |
|
256458 |
잡담 |
덬들아 귀멸 웹쿠지 배송기간 언젠지 알아..?
2 |
05.26 |
148 |
|
256457 |
잡담 |
원피스 전설의 와노쿠니 부루마불씬보고 개크게웃음
5 |
05.26 |
261 |
|
256456 |
잡담 |
스파패 로이드 요르는 정체 서로 공개할거 같은데
5 |
05.26 |
513 |
|
256455 |
잡담 |
나도 치이카와 3번만 했다...!
4 |
05.26 |
356 |
|
256454 |
잡담 |
아니ㅁㅊ 통관예상일 일주일이길래 업체 어디인지 보니까
6 |
05.26 |
508 |
|
256453 |
잡담 |
주술 교주게치미 반드시 사서 안대고치미한테 줘야지
3 |
05.26 |
159 |
|
256452 |
잡담 |
치이카와 나도 베이비 쿠지 3번 돌림!!!
5 |
05.26 |
339 |
|
256451 |
잡담 |
게토만 보면 원숭이가 돼...
1 |
05.26 |
144 |
|
256450 |
잡담 |
치이카와 쿠지 딱 3번 한 결과
3 |
05.26 |
326 |
|
256449 |
잡담 |
주술회전 극장판제로 버전 유타 넨도 재판 가능성 클까
3 |
05.26 |
154 |
|
256448 |
잡담 |
주술 뉴치미 당연히 붕대 고죠 교주 게토 일줄 알았는데
5 |
05.26 |
360 |
|
256447 |
잡담 |
주술 0장판 회옥2 치미 디자인 떴어
12 |
05.26 |
524 |
|
256446 |
잡담 |
주술 사멸에서 이 조합만 보면 왜케 웃기지
|
05.26 |
217 |
|
256445 |
잡담 |
ㅁㅈ 남성우들 고인물판이어도 주인공 성우는 와카테 쓰는건 좋아보여 ㅋㅋ 큰 자본 걸린 살려야만 한다 소년만화들 특히 ㅋㅋ
6 |
05.26 |
627 |
|
256444 |
잡담 |
윈브레 첫눈인데 너무너무재밌다....
|
05.26 |
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