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62 |
06.22 |
16,486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9,257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9,679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0,684 |
|
공지
|
알림/결과 |
✨️애니방배 2025 이 신작 TV 애니가 대단하다! 총선거✨️
25 |
25.12.25 |
6,292 |
|
공지
|
알림/결과 |
🥳🏆제1회 애니/만화방배 '이 애니/만화를 제발 봐줘!' 대회🏆🥳
23 |
25.07.23 |
23,432 |
|
공지
|
알림/결과 |
💥2025년도 애니/만화방 인구 조사합니다✍️
206 |
25.03.11 |
36,187 |
|
공지
|
알림/결과 |
⭐️제1회 애니/만화방배 이 애니 엔딩이 대단하다! 결승 결과 발표🏆
13 |
24.08.14 |
69,268 |
|
공지
|
알림/결과 |
⭐️제1회 애니/만화방배 이 애니 오프닝이 대단하다! 결승 결과 발표🏆
24 |
24.06.25 |
78,017 |
|
공지
|
알림/결과 |
⚔️애니/만화방배 vs최고의 라이벌vs 토너먼트⚔️ 엔트리 모집/ 투표 모음 글
43 |
24.06.03 |
115,362 |
|
공지
|
알림/결과 |
애니방(구:섭컬)에서 열린 총선/월드컵/리퀘아워 총정리 [ver 1.0]
87 |
15.06.02 |
205,86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256863 |
잡담 |
모노노케 프로듀서는 계속 똥볼차네
9 |
06.03 |
644 |
|
256862 |
잡담 |
오란고교 이치방쿠지 나온다
10 |
06.03 |
657 |
|
256861 |
잡담 |
불멸의 그대에게 틀었다가 망함
5 |
06.03 |
442 |
|
256860 |
잡담 |
이번 애니메이트 페어 쿠도군 왤캐 존잘임
3 |
06.03 |
392 |
|
256859 |
잡담 |
이번 분기 취향 너무 없어..ㅠㅠ 뭔가 좀 추천해주라
13 |
06.03 |
560 |
|
256858 |
잡담 |
아이돌리쉬세븐 재밌다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
06.03 |
250 |
|
256857 |
잡담 |
주술 팝업 재입고되서 갔더니 오늘도 품절엔딩;
1 |
06.03 |
253 |
|
256856 |
잡담 |
ㅇㅇㄴ 번장에 비현물 파능건
6 |
06.03 |
438 |
|
256855 |
잡담 |
춘하추동대행자 불행서사 때려넣어서 자극적인데도 지루하게 느껴져서 신기해
6 |
06.03 |
459 |
|
256854 |
잡담 |
오타쿠 투표 완
1 |
06.03 |
476 |
|
256853 |
잡담 |
은혼 3주차 소라치 센세 사인 보드 드뎌 받앗다
2 |
06.03 |
337 |
|
256852 |
잡담 |
주술 회옥옥절,시부야 방영 때 보다 굿즈가 더 많이 나오네ㅋㅋ ㅜ
|
06.03 |
182 |
|
256851 |
잡담 |
러브라이브 우리 아쿠아 애들 신디자인 나온거 보고가라가라...
7 |
06.03 |
402 |
|
256850 |
잡담 |
파라라이 2기? 극장판? 하튼 신캐들로 애니 나온대
3 |
06.03 |
151 |
|
256849 |
잡담 |
괴8 게임하는 사람? 나루미 이벤트 스토리 떳어!
1 |
06.03 |
107 |
|
256848 |
잡담 |
강철의 연금술사 브라더 후드는 자막판이 없서..?
1 |
06.03 |
202 |
|
256847 |
잡담 |
진격거 쵸코링? 초코린? 나오는데 이거 메가하우스가 가져와줄라나?
2 |
06.03 |
254 |
|
256846 |
잡담 |
월드트리거 시작했는데 내 최애될만한 캐 있나 봐줘
10 |
06.03 |
274 |
|
256845 |
잡담 |
주술 켄자쿠 결정적인 대전상대가 OO였던건 예상 밖이다 ㅅㅍ
5 |
06.03 |
451 |
|
256844 |
잡담 |
주술 판파레 봐도봐도 웃기네 동급생과 선생님을 대하는 말투가 이게 맞낰ㅋㅋㅋㅋ
5 |
06.03 |
4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