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미이나 보탄 구죠 선배 징란 조합 좋다 https://theqoo.net/an/4260244597 무명의 더쿠 | 14:34 | 조회 수 25 구죠선배 이부키 짝사랑할 땐 계속 눈치 보고 신경쓰는 거 같았는데 징란이 돌직구로 나오고 둘이 잘 통해서 그런지 안정형된 느낌ㅋㅋ 제일 관심 없던 조합인데 제일 좋아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