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티맘찍 받아서 신난 찐따들이 헤어 이상하게 ai 딸깍 돌려서 깔깔대는 거 진짜 너무 짜증나 ㅠㅋㅋㅋㅋ 한참 그러다 잠잠해지나 했는데 가끔씩 인용에서 만날 때마자 짜증나.. 뭐라하면 오타쿠들 씹예민충으로 몰아가는 것더 짜증나고..ㅠ
ai 리터칭으로 허구헌날 싸우고 박제하는 곳에서 남의 작품을 우스꽝스럽게 아무렇지 않게 소비하는 게 진짜 웃겨.. ㅋㅋ

알티맘찍 받아서 신난 찐따들이 헤어 이상하게 ai 딸깍 돌려서 깔깔대는 거 진짜 너무 짜증나 ㅠㅋㅋㅋㅋ 한참 그러다 잠잠해지나 했는데 가끔씩 인용에서 만날 때마자 짜증나.. 뭐라하면 오타쿠들 씹예민충으로 몰아가는 것더 짜증나고..ㅠ
ai 리터칭으로 허구헌날 싸우고 박제하는 곳에서 남의 작품을 우스꽝스럽게 아무렇지 않게 소비하는 게 진짜 웃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