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만 좋았어도 더 재밌게 봤음ㅋㅋ
성우 연기는 좋았는데 전체적으로 뚝딱이 느낌이고 뒤로 갈수록 연출도 엉망
2쿨 중반쯤?은 진짜 재미없고 후반 재밌는데 퀄리티 처참하네ㅋㅋㅋ
1화 남았는데 성우 연기 빼고 애니 전체적으로 아쉬움
퀄만 좋았어도 더 재밌게 봤음ㅋㅋ
성우 연기는 좋았는데 전체적으로 뚝딱이 느낌이고 뒤로 갈수록 연출도 엉망
2쿨 중반쯤?은 진짜 재미없고 후반 재밌는데 퀄리티 처참하네ㅋㅋㅋ
1화 남았는데 성우 연기 빼고 애니 전체적으로 아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