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4 |
06.25 |
36,557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7,914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8,465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6,096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6,553 |
|
공지
|
알림/결과 |
✨️애니방배 2025 이 신작 TV 애니가 대단하다! 총선거✨️
25 |
25.12.25 |
6,538 |
|
공지
|
알림/결과 |
🥳🏆제1회 애니/만화방배 '이 애니/만화를 제발 봐줘!' 대회🏆🥳
23 |
25.07.23 |
23,725 |
|
공지
|
알림/결과 |
💥2025년도 애니/만화방 인구 조사합니다✍️
206 |
25.03.11 |
36,393 |
|
공지
|
알림/결과 |
⭐️제1회 애니/만화방배 이 애니 엔딩이 대단하다! 결승 결과 발표🏆
13 |
24.08.14 |
69,659 |
|
공지
|
알림/결과 |
⭐️제1회 애니/만화방배 이 애니 오프닝이 대단하다! 결승 결과 발표🏆
24 |
24.06.25 |
78,274 |
|
공지
|
알림/결과 |
⚔️애니/만화방배 vs최고의 라이벌vs 토너먼트⚔️ 엔트리 모집/ 투표 모음 글
43 |
24.06.03 |
115,362 |
|
공지
|
알림/결과 |
애니방(구:섭컬)에서 열린 총선/월드컵/리퀘아워 총정리 [ver 1.0]
87 |
15.06.02 |
205,86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257943 |
잡담 |
저번에 카지 작품 추천받은거 보고있는데
1 |
12:57 |
40 |
|
257942 |
잡담 |
쓰레기 용사 그냥 퀄이 너무 아쉽다
1 |
12:14 |
91 |
|
257941 |
잡담 |
똑똑.. 질문 있어서 왔는데 티빙에 강철의 연금술사가 2갠데 이중에 뭐로 봐야해?
2 |
11:53 |
88 |
|
» |
잡담 |
이거 딱 우린데....?
2 |
09:18 |
419 |
|
257939 |
잡담 |
대박대박 결계사 일본에서 팝업 열어!!!!!!
4 |
08:44 |
180 |
|
257938 |
잡담 |
약사의 혼잣말 기대없이 봤는데 ㅅㅍ
3 |
06:50 |
208 |
|
257937 |
잡담 |
라노베느낌이 멀까
6 |
01:26 |
298 |
|
257936 |
잡담 |
포치타 후와코로링 샀는데 포치타가 왜 덴지 좋아하는지 알겠어...
2 |
01:04 |
355 |
|
257935 |
잡담 |
에브리데이 호스트 애니 볼 수 있는 곳 없으려나
3 |
01:00 |
156 |
|
257934 |
잡담 |
콥스파티 원작겜 해본 덬 있어?
6 |
00:11 |
104 |
|
257933 |
잡담 |
코드기어스 갠적으로 스자쿠 캐해 잘한것같은 트윗
3 |
06.26 |
331 |
|
257932 |
잡담 |
모노노케 공식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 영상 풀어줘서 레전드기쁨
1 |
06.26 |
94 |
|
257931 |
잡담 |
케로로 신극장판이 구 성우진 마지막 작품이라던데 거기에 똥을 뿌리네
3 |
06.26 |
390 |
|
257930 |
잡담 |
난 주술회전 주인공 성우 음향 감독한테 부탁해서 캐릭터랑 똑같이 바닥에 엎드려서 오열 연기한거 인상적이었음
2 |
06.26 |
323 |
|
257929 |
잡담 |
후와 처음 사봤는데 촉감이 생각한 느낌이 아니네
2 |
06.26 |
188 |
|
257928 |
잡담 |
사일런트위치 소설 본 덬 있어?
2 |
06.26 |
139 |
|
257927 |
잡담 |
생각해보니까 성우는 우는연기할때 우는 소리만 내는거겠지?
6 |
06.26 |
474 |
|
257926 |
잡담 |
주술 타카바 씨 옆모습도 너무 부담스러우시다
5 |
06.26 |
360 |
|
257925 |
잡담 |
자동판매기 이걸로 애니 끝 더 안 나오겠다ㅋㅋ
|
06.26 |
136 |
|
257924 |
잡담 |
이번 케로로 극장판 난리났던데 일본인들이 저렇게 대놓고 욕하는거 첨봄
4 |
06.26 |
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