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크리스마스 밤새 같이 보낸거 좋지 좋아 근데 결국 서로 시선이 엇갈린게 나 너무 우울한데....... 그리고 안으라고 이 아저씨야 누가 키스를 하래? 호텔을 가래? 안는건 해줄 수 있잖아 아님 악수라도 해주든가 아 진짜 엔딩 보고 울쩍해졌어 여별 5권이나 빨리 정발 됐으면 좋겠다
잡담 파미레스 엔딩 ㅅㅍ
14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