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미 조금 붙은 거라 내 기준에 비싸서 진짜 백번 고민하고 샀는데 예쁨ㅠㅠ
화질은 자글자글해서 퀄은 아쉬운데 일러가 다 함
덩치 구현해서 아크릴로도 키차이 나는 것도 좋음ㅋㅋㅋㅋㅋㅋ
내 기준에서 아크릴은 원가 가격값 생각하면 너무 비싸서 안 샀었거든
그래서 이게 첫 아크릴인데 사보니 왜 사는지는 알겠다ㅋㅋㅋㅋㅋ
아 근데 아크릴은 당연히 필름 다 붙어있는 줄 알았는데
얘는 없는....것 같더라 열어보고 당황했어...
검색해보니 굿즈 중에 없는 게 오히려 많다는 거 보고
첨에 긁어볼까 하다가 말았는데 다행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