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많이 본 얘기는 패러디/게스트가 너무 많다는듯........ 나름 꾸준히 챙겨보던 작품이고 오랜만에 신작극장판이라 기대했는데 아쉽다
잡담 케로로 극장판 선행상영? 본 일본쪽 평이 거의 다 안좋네
20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제일 많이 본 얘기는 패러디/게스트가 너무 많다는듯........ 나름 꾸준히 챙겨보던 작품이고 오랜만에 신작극장판이라 기대했는데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