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가라오케가자랑 패밀리레스토랑 가자 이제서야 봤는데(ㅅㅍ. 두서없음 주절주절
264 2
2026.06.26 14:51
264 2
가라때랑 파미레스때랑 비교하면 그림체 많이 변했더라

가라가 비교적 초반작품이라 그런가

그리고 가라때는 쿄지 맨날 업되어있고 말투도 느낌표 겁나 붙인 활발능글 이런 톤이었는데 파미레스땐 왜케 차분하고 건조해짐..?그새 나이들어서..?너무 어색했음. 사토미도 축 쳐져있고 난 가라랑 파미레스 사이에 또 뭔 작품이있는데 내가 놓친건가 싶었음

가라때는 쿄지의 무조건적인 들이댐이었다면 파미레스는 쿄지가 오히려 니맘 몰라..한참 어린애한테 날 어떻게 하고싶은데(책임 떠넘기는거임 뭐임?니가말해ㅡㅡ)이러고 사토미는 머리싸매고 고민하다 좋아하는거 깨닫고나서는 자기가 더 적극적으로 말하고 행동하고..

근데 사토미가 고민하는 장면은 많이 나오고 묘사됐는데 쿄지는 너무 속을 안보여줘서 잘 모르겠음..걍 내가 캐치를 못한걸수도있는데 보면서 걍 계속 답답했음..표정이나 말투 뉘앙스로 추측하는정도지 그래서 진짜 뭐 어쩌고싶은거임?뭔생각하는거임? 이 생각 계속함

결말은 말 많은거 알고는있었는데 직접 보고나니 나는 좋긴했음..

그래서 어떻게되는건데요 라는 생각은 들지만 강에 동전 빠뜨리고 사토미 파하하 웃는장면도 좋았고 파미레스가서 웃으면서 디저트 조지고 역 앞에서 사토미가 음.하고 안아달란 포즈 했는데 등만 툭툭한것도 짜증나긴하는데 뭔가 좋았음. 

거기서 오히려 확 마주 안아줬으면 여태 거리두기하던 쿄지가 하루만에 갑자기 다가온다고?하고 위화감 느껴졌을수도 있을것같음

그리고 그놈의 돌아보기...서로 엇갈리게 돌아보는거 ㅈㄴ 클리셰인데 볼때마다 안타까우면서 좋아 미치겠음

특히 쿄지는 두번 돌아봐서 ㅅㅂ 여운 개오짐

난 사토미가 앞으로 이런식으로 계속 만나는 관계가 되고싶다했고 그래..쿄지 니 살아있음돼따 이러는거보고 둘이 뭔가 일반적인 연인관계가 되기보단 서로 좋아하는 감정은 알았으니 그 감정 소중히 여기며 앞으로도 가끔 보자!이정도 관계성이 유지가 될것같다고 느꼈음

서로 구속하고 집착하기보단 너 인생 존중하고 니 의지 니 자유도 존중해 이런느낌

쿄지는..모르겟음 말했듯이 속을 넘 모르겠어. 근데 쿄지도 사토미 좋아하는건 확실한것같고 사토미 의견 따르겠다는편이니까..비록 초반엔 ㅈㄴ 회피형같고 어린애 갖고노는거야 뭐야 싶었는데 그의 직업이나 나이를 생각하면 그럴수밖에 없었겠다싶기도함..

그리고 다 보고나서 다른사람들 후기도 찾아봤는데 꽉닫힌 해피엔딩이라는 말이 많더라고

표지 자체가 결말 이후 둘의 모습이다?이런 얘기도있구

나도 따지자면 해피엔딩으로 보긴했는데 사람들 의견보니까 좀 더 안심됐음..


그리고 신경쓰이는거 몇가지

기자는 스토리전개상 그렇다치는데 두목아들이랑 두목,멘타이코(?)선생님얘기 너무 많지않나..?싶었음 쪼금..

두목아들 그래서 아부지랑 이제 연락 하시나요..아들은 아빠보고 이웃집 아저씨 오랜만에 만난 느낌이라하지만 아빠쪽은 거의 울라그러던데

그리고 번외편?타코야키 축제갔을때 와다 하려던말 뭔데요 왜 안알려줘요...와다 뭐 있는줄 알았다고 걍 엑스트라였냐고

이상 엉망진창 후기 끝..후속 또 내주리라 믿습니다 선생님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110 00:05 2,46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8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5,06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4,124
공지 알림/결과 ✨️애니방배 2025 이 신작 TV 애니가 대단하다! 총선거✨️ 25 25.12.25 6,499
공지 알림/결과 🥳🏆제1회 애니/만화방배 '이 애니/만화를 제발 봐줘!' 대회🏆🥳 23 25.07.23 23,650
공지 알림/결과 💥2025년도 애니/만화방 인구 조사합니다✍️ 206 25.03.11 36,393
공지 알림/결과 ⭐️제1회 애니/만화방배 이 애니 엔딩이 대단하다! 결승 결과 발표🏆 13 24.08.14 69,659
공지 알림/결과 ⭐️제1회 애니/만화방배 이 애니 오프닝이 대단하다! 결승 결과 발표🏆 24 24.06.25 78,274
공지 알림/결과 ⚔️애니/만화방배 vs최고의 라이벌vs 토너먼트⚔️ 엔트리 모집/ 투표 모음 글 43 24.06.03 115,362
공지 알림/결과 애니방(구:섭컬)에서 열린 총선/월드컵/리퀘아워 총정리 [ver 1.0] 87 15.06.02 205,867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7938 잡담 라노베느낌이 멀까 2 01:26 115
257937 잡담 포치타 후와코로링 샀는데 포치타가 왜 덴지 좋아하는지 알겠어... 2 01:04 151
257936 잡담 에브리데이 호스트 애니 볼 수 있는 곳 없으려나 3 01:00 76
257935 잡담 콥스파티 원작겜 해본 덬 있어? 4 00:11 68
257934 잡담 코드기어스 갠적으로 스자쿠 캐해 잘한것같은 트윗 2 06.26 199
257933 잡담 모노노케 공식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 영상 풀어줘서 레전드기쁨 06.26 68
257932 잡담 케로로 신극장판이 구 성우진 마지막 작품이라던데 거기에 똥을 뿌리네 3 06.26 219
257931 잡담 난 주술회전 주인공 성우 음향 감독한테 부탁해서 캐릭터랑 똑같이 바닥에 엎드려서 오열 연기한거 인상적이었음 2 06.26 190
257930 잡담 후와 처음 사봤는데 촉감이 생각한 느낌이 아니네 2 06.26 136
257929 잡담 사일런트위치 소설 본 덬 있어? 2 06.26 98
257928 잡담 생각해보니까 성우는 우는연기할때 우는 소리만 내는거겠지? 6 06.26 310
257927 잡담 주술 타카바 씨 옆모습도 너무 부담스러우시다 5 06.26 262
257926 잡담 자동판매기 이걸로 애니 끝 더 안 나오겠다ㅋㅋ 06.26 104
257925 잡담 이번 케로로 극장판 난리났던데 일본인들이 저렇게 대놓고 욕하는거 첨봄 3 06.26 464
257924 잡담 지금 다시보는데 오소마츠상 성우진 진짜 호화네 3 06.26 172
257923 잡담 난 역시 후쿠야마준이 좋다 3 06.26 184
257922 잡담 가히리 원작 재밌어?? 9 06.26 174
257921 잡담 파미레스 엔딩 ㅅㅍ 1 06.26 148
257920 잡담 주술 라쿠스파 아크스타 왔다 3 06.26 163
257919 잡담 나루토 카카시 나부부 샀는데 진짜 작다 ㅋㅋㅋ 3 06.26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