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닥터스톤 끝까지 애니 나올지 몰랐는데후일담+번외편으로 류스이 스페셜처럼 분량 45분짜리 하나 더 말아주면 좋겠다 솔직히 원작도 속도 엄청 빨랐는데애니는 그거 1.5배로 더 빨라서..벌써끝나는거 슬픔 센쿠 못보내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