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귀멸로 시작해서 주술회전 괴수8호 사카모토데이즈 보고최근 나히아 봄!나히아는 처음에 그림체 내 스타일 아니라서 망설이다가천천시 봤는데 완전 빠짐 ㅜㅜㅜ 이즈쿠 ㅜㅜㅠ지금 다보고 푹 뻐질 애니 찾고 있어ㅜㅜㅠ헌터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