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아카 보면서 아니 데쿠 입학시험 전날에 개성받고 2학년 초입까지 올포원이랑 싸워서 너무한거 아냐?? 이랬는데
주술회전 별 생각없이 보다보니 이타도리는 고1 학교생활 잘 하다 대뜸 손가락 먹고 강제전학가서
사망사건 겪고 바로 교류회하고 시부야에 사멸회유에 신주쿠결전 겪고나서도 아직 1학년이네..
아니 못해도 3년은 줘요... 애들한테 너무 가혹한 세상들이다 ㅠㅠ
뭔가 초장기 작품들이 줄어서 그런가 아님 전개가 시원시원해야 해서 그런가 시작부터 끝까지 시간흐름이 짧은 작품이 많아진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