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처음에 히카루가 죽은여름에 히카루역이 우메다슈이치로 성우인데
목소리만 듣고 치바쇼야 성우인줄 착각했음
치바쇼야씨는 윈브레 니레이 역 성우인데 내가 잘못들은거겠지만 목소리가 좀 비슷한거같네
둘다 목소리 좋다
나 처음에 히카루가 죽은여름에 히카루역이 우메다슈이치로 성우인데
목소리만 듣고 치바쇼야 성우인줄 착각했음
치바쇼야씨는 윈브레 니레이 역 성우인데 내가 잘못들은거겠지만 목소리가 좀 비슷한거같네
둘다 목소리 좋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